자주묻는 질문

펫온은 최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 다만 장소별 매장의 운영에 대한 정책은 개별 사업장에서 결정하고 변경하시는 만큼 실제 정보와 달라질 수도 있는 점 미리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 


실제정보와 차이가 있는 곳을 발견하셨다면 '정보수정 요청'을 해주세요. 방법은 두 가지로 가능합니다.


● 매장의 상세페이지 안에서 '정보수정 요청'


e876ac2760d69c28d4d8ecaeed49a7bb_1657249820_6567.jpg

 


● '메뉴> 장소추가&수정요청'을 클릭하신 뒤 변경이 필요한 정보를 요청해주세요.


e876ac2760d69c28d4d8ecaeed49a7bb_1657249833_3738.jpg
 



※ 요청해주신 정보수정요청을 펫온 운영팀에서 확인 후 다른 정보임이 확인이되면 정보를 수정 한 후 제보해주신 분께 감사의 의미로 500P(포인트몰에서 사용가능한)를 제공해 드릴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.


펫온이 알려드리지 못하고 있는 반려견과 동반이 가능한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. 펫온의 노력만으로는 모두 찾기가 어려움도 잘 알고 있습니다. 혹시라도 주변에 같이 갈 수 있는 동반 장소가 있는데 펫온APP에 없는 곳을 발견하시다면 많은 분들이 함께 아실 수 있도록 펫온에게 알려주세요. 


펫온에 없는 장소를 발견하셨다면 꼭 '장소추가 요청'을 해주세요! 


● '메뉴> 장소추가&수정요청'을 클릭하신 뒤 변경이 필요한 정보를 요청해주세요.


e876ac2760d69c28d4d8ecaeed49a7bb_1657249846_9468.jpg
 




※ 요청해주신 장소추가을 펫온 운영팀에서 확인 후 신규 정보임이 확인이되면 정보를 공유해주신 분께 감사의 의미로 500P(포인트몰에서 사용가능한)를 제공해 드릴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.


혹시라도 서비스이용에 불편한 사항이 있어 직접 알려주고 싶으신 분들이 계신다면 아래의 주소로 이메일 및 전화를 주시면 성심성의껏 해결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E-Mail : cs@peton.me 

TEL : 070-4076-7600